태그

2011. 8. 26.

나무는 예술품, 숲은 박물관


숲에 들어가면 보고, 듣고, 만지고, 냄새맏고, 느끼는 육신의 만족으로 정신의 아름다운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, 예술품보다 더 아름다운 감흥을 느끼게 합니다. 한 그루 한 그루의 나무는 예술품이며, 숲은 그들이 살아 숨쉬는 생명체로 정갈하게 진열된 산 박물관입니다.  봄엔 연둣빛 적삼으로, 여름에 신록과 녹음으로, 가을에는 색동옷으로, 그리고 겨울엔 나목이나 가끔씩 하얀 소복차림으로 숲에 등장합니다.  숲 바닥에 깔린 온갖 종류의 풀꽃들 좀 보십시오. 오로지 숲의 세계만이 살아있는 아름다움을 표현 할 수 있습니다.    
 
레오나르도 다빈치의 <모나리자>는 명화 중 명화입니다. 하지만 모나리자의 미소는 1월1일에 보나 12월 31일에 보나 늘 같은 모습의 아름다움입니다.
나무를 보십시오. 일 면 사시사철 온 몸으로 자기 생명을 바쳐 다양한 색을 통해 자신을 연출합니다. 봄엔 연둣빛 적삼으로, 여름에 신록과 녹음으로, 가을엔 색동옷으로, 그리고 겨울엔 나목이나 가끔씩 하얀 소복차림으로 숲에 등장합니다.
이 세상 어느 예술품 중에 이처럼 사시사철 각기 다른 모습과 아름다움으로 사람의 시선을 끄는 것이 있겠습니까? 그 뿐만 아니라 숲 바닥에 깔린 온갖 종류의 풀꽃들 좀 보십시오. 오로지 숲의 세계만이 이러한 살아있는 아름다움을 표현 할 수 있습니다.
숲에 들어가면 보고, 듣고, 만지고, 냄새맏고, 느끼는 육신의 만족으로 정신의 아름다운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, 예술품보다 더 아름다운 감흥을 느끼게 합니다. 한 그루 한 그루의 나무는 예술품이며, 숲은 그들이 살아 숨쉬는 생명체로 정갈하게 진열되어 있는 산 박물관입니다. 
사인시설, 식물이름표, 숲해설, 자연해설을 기획, 디자인, 제작, 그리고 설치까지...  02-927-7250 www.ecoperm.net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